매출이 5조원을 넘어선 것으
본문
지난해 국내 디지털크리에이터미디어 산업 매출이 5조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전파진흥협회는 이러한 내용을 골자로 하는 '2024년 디지털크리에이터미디어 산업 실태조사' 결과를 26일 발표했다.
이번에는 조사 대상 기업을 기존 500개에서 1000개로.
문화도시 청주와 함께 성장한 로컬크리에이터청년문화상점 굿쥬의 입점작가들을 비롯해 △도자 분야 박송희, △유리 분야 박영호, 김윤희, △금속 분야 정혁진, 최주연, △섬유 분야 이혜미, 송슬기 등 지역 공예작가까지 총 27명(팀)의 창작자들이 참여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실제로 (관리 안 하면) 다른 병들도 앞으로 생기실 거다"고 경고했다.
한편 공혁준은 2022년크리에이터산범과 혼전 임신과 결혼을 발표했으며 같은 해 11월 딸을 출산했다.
공혁준은 "딸에게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고 싶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라며 각오를 전했다.
AAA 베스트프로듀서=스타쉽 서현주 프로듀서 ▲ AAA 베스트크리에이터=스트레이 키즈, 쓰리라차 ▲ AAA 뉴웨이브=야오천, 킹덤, 애쉬 아일랜드(가수), 재찬(배우) ▲ AAA 포텐셜=라필루스, ATBO, 폴 블랑코(가수), 유선호(배우) ▲ AAA 포커스=호라이즌, 루네이트(가수), 영훈, 안동구(배우).
'지역가치 창업가' 로컬크리에이터연속 보도, 두 번째 시간입니다.
지자체마다 침체된 원도심을 활성화시키는 게 중요한 과제인데요.
지역의 가치를 살리는 로컬크리에이터의 가능성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화려한 옛날이 무색할 정도로 곳곳에.
저자인 ‘일일’은 사주크리에이터로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다.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며 부캐로 운영하는 사주풀이로 단기간에 수천 명의 유료 상담을 진행했다.
사주가 MBTI를 만나면 표지 일일의 사주 상담은 매월 예약 일정을 오픈함과 거의 동시에 마감된다.
저자가 얻은 인기의 첫 번째.
크리에이터곽튜브(본명 곽준빈)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회사가 적자라고 밝히며 반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24일 '곽튜브' 채널에는 '위태로운 스타트업 CEO의 연말보내기'라는 주제로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곽튜브는 서울 연남동에 위치한 곽컴퍼니 사무실에 방문했다.
그는 "직원이 3명인데 회사를 좀 방치해서.
'KYEA 2024'는 글로벌 뷰티크리에이터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주최하는 어워드로, 구독자 1천 명 이상의 뷰티크리에이터들이 추천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년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오고 있다.
올해는 1년간 축적된 총 2만 4619개의 유튜브 콘텐츠를 전수 조사하여 총 43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한국사회공헌협회와크리에이터일하는 용형(박헌용)이 함께하는 정기 청소년 식사지원 캠페인이 지난 23일 도봉구에 위치한 초록뜰에서 첫 신호탄을 알렸다.
이날 캠페인은 인플루언서 으악이네(김은지), 서쫑알(서진희), 장지수, 박고경, 박지희 등이 함께했다.
이 캠페인은 에투샤(권영민) 사회적인플루언서.
[쏘영 유튜브 채널] 지난해 국내 디지털크리에이터미디어 산업 매출액이 5조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디지털크리에이어 시장은, 일부 상위권크리에이터들의 고수익이 화제가 되는 등 창작에 뛰어드는 종사자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만큼 주목받고 있다.
누구나 개인방송을 운영할 수 있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