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메인홈화면 > 고객센터 > Q&A

세계가 중국 최대이커머스기업 알리

작성자 test 작성일24-12-26 21:43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돌파구를 찾던 신세계가 중국 최대이커머스기업 알리바바와 손을 잡았습니다.


신세계그룹은 온라인 마켓 경쟁력 확보를 위해 알리바바인터내셔널과 합작법인을 설립한다고 밝혔습니다.


http://xn----bi6ev14azicr2imxa65we6a.kr/


이를 위해 신세계는 G마켓 지분 전량을 출자하고, 알리바바는 알리익스프레스 지분과 현금 3000억 원을 출자합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의 미국 방문 후 나흘만에 발표한 알리바바와의 합작투자는이커머스시장에 작지 않은 파고를 일으킬 전망이다.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은 물론 차기 정부의 핵심역할을 맡을 일론 머스크까지 만나며 존재감을 끌어올린 정 회장이 꺼내든 첫번째 카드가이커머스장악력 제고.


티메프 이후 커머스 지각변동 C커머스 약진…G마켓·요기요 ‘울상’ 올 한 해 국내이커머스시장에는 전에 없던 변화의 물결이 들이닥쳤다.


티몬·위메프 사태로 국내이커머스는 신뢰도에 직격탄을 맞았다.


대신 초저가를 앞세운 C커머스가 덩치를 크게 키웠다.


테무와 알리익스프레스는 올 한 해.


내년 설립 예정인 합작법인에는 G마켓과 알리바바그룹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가 편입된다.


사진은 이날 오후 서울 명동 신세계백화점 모습.


두 그룹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공정거래위원회는 이런 내용을 담은 ‘이커머스시장연구’ 정책보고서를 26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생태계를.


반면 나머지 제2~5그룹에 속한이커머스업체는 순 결제금액이 2018년과 비교해 변동이 거의 없거나 오히려 줄었다.


올해 7월 티몬·위메프의 판매대금 정산.


두 그룹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인 G마켓과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가 함께 합작법인 울타리 안에 들어가는 방식이다.


쿠팡·네이버로의 쏠림 현상이 심화하는 국내이커머스시장 상황에서 생존을 담보할 돌파구가 될지 주목된다.


신세계그룹은 알리바바 자회사인 알리바바인터내셔널과 합작법인.


국내이커머스시장을 선도하는 플레이어로 성장할 것이며, 중장기적인 협업과 투자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지속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세계그룹은 이날 알리바바인터내셔널과 조인트벤처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조인트벤처에는 G마켓과 알리바바그룹의이커머스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가.


신세계는 알리바바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플랫폼과의 협력 생태계 구축으로 시너지를 창출하고, 효율을 개선해 국내이커머스시장에서의.


5대 5 합작법인 설립키로 신세계그룹이 부동의이커머스1위 '쿠팡'에 맞서기 위해 알리바바와 손을 잡는 초강수를 뒀다.


신세계그룹은 26일 알리바바 인터내셔널과 5대 5 출자 비율로 합작 조인트벤처(JV)를 내년 설립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G마켓과 알리바바그룹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신세계그룹은 알리바바 인터내셔널과 조인트벤처를 설립하고, 국내이커머스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에 나서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국내이커머스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다.


또, 국내이커머스시장을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와 바로 연결해 시장 확대를 꾀할 수 있다는 점도 이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