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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면 사모펀드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

작성자 test 작성일25-01-13 02:14 조회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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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사모펀드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어피니티)는 지난 9일 입장문을 통해 이례적으로 중국과의 연관성을 부인했다.


어피니티가 지난해 국내 시장점유율 1위 롯데렌탈과 2위 SK렌터카를 모두 인수했는데 비슷한 시기 중국전기차기업 비야디(BYD)가 한국 진출을 선언했다.


업계에서는 중국전기차기업들이 한국 시장에 들어오는 이유가 자국 내 시장의 공급 과잉 문제가 얽혀 있다고 본다.


중국 신에너지차시장 침투율은 2019년 4.


생산능력 확대에 가동률은 50% 밑으로 떨어졌다.


중국 안에서의 경쟁도 치열하다.


2023년 말 중국전기차브랜드는 52개.


최근 ‘전기차캐즘(chasm·일시적 수요 정체)’ 속에서 활로를 찾고있는 배터리업계도 미국 생산 확대를 꾀하고 있다.


삼성SDI 관계자는 12일 “현지 합작법인, 단독 공장 등 미국 내 추가 공장 설립을 위한 다양한 방향을 현재 검토 중”이라고 했다.


‘생존’을 위한 불가피한 선택이지만 우려도 여전하다.


주요 완성차 업계의 기부금은 트럼프 집권 2기를 앞두고 글로벌 자동차 시장 환경에 큰 변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어진 ‘트럼프 줄대기’ 행렬로.


조지아주에 생산 공장 ‘현대차그룹 메타플랜트 아메리카’(HMGMA)를 착공했다.


연간 30만 대의전기차를 생산할 수 있으며 최대 50만대까지 증설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자동차 업계에서는 현재 중형 차종에 몰려 있는전기차의 다양성을 높이려는 정부의 방향성에는 공감하지만, 새로운 기준에 대응할 수 있는 유예기간을 두는 것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자동차 업계관계자 A씨는 “새로운 차종 개발에 엄청난 투자도 필요하고 평균 5년 이상, 이르면.


흥신소


한때 일본의 전자업계그 자체로 불렸던 소니는 자만에 빠진 채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흐름을 따라가지 못했다.


그 결과 2003년 4월 25일과 28일 2거래일.


갖춘전기차‘아필라1’를 공개하기도 했다.


십수년간 와신상담한 일본 기업들이 변하고 있다.


이번 CES에서 종합가전기업.


회사 측은 "현 경영진은 전 세계적으로 희소금속의 중요성을 사전에 예측하고, 지난해 안티모니 생산량을 전년 대비 약 15%가량 늘렸다"며 "국내 산업계.


보고서는 구체적으로 총알과 케이블부터 핵무기, 야간 투시경,전기차(EV) 배터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필수 광물(안티모니, 갈륨, 게르마늄 등)에.


△1면 -돈줄 마른 벤처업계“올해가 더 걱정” -현대차그룹 ‘트럼프시대 ’ 본격화.


국내기업 미 진출, 투자 속도낸다 -전력수급 비상인데.


가상자산, AI 규제 푼다 -무인양품 화장품, 日서 ’조용한 흥행‘ △산업 -삼성전기, LG이노텍, IT한파에 전장 힘모은다 -지속적인 체질개선, 혁신 무장.


타이칸 터보도 축간거리가 2900㎜로 중형차로 분류될 예정인 반면 에너지소비효율은 3.


7㎞/kWh여서 바뀐 규정으로는 친환경차에서 빠질 공산이 크다.


한전기차 업계관계자는 “대형 전기차 소비를 촉진하는 측면과 더불어 비슷한 크기의 외국산 전기차를 견제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정부가 대형전기승용차에 대한 친환경 인증 기준을 완화해 세제혜택 대상을 늘린다.


12일업계에 따르면 산업통상자원부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환경친화적 자동차의 요건 등에 관한 규정' 개정안을 행정예고했다.


현재전기승용차는 중·대형 관계없이 에너지소비효율이 3.


7㎞/kwh 이상 돼야 친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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