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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인 6일 기조연설에서자율주

작성자 test 작성일25-01-13 06:02 조회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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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으로 들어올 ‘AI로봇’ =엔비디아 CEO 젠슨 황은 CES 개막 전날인 6일 기조연설에서자율주행과 로봇 개발을 위한 플랫폼 ‘코스모스’(Cosmos)를 공개했다.


코스모스는 실제 세계의 물리법칙을 구현하는 가상세계 플랫폼이다.


젠슨 황은 “완전한 인간형 로봇을 만들려면 사람이 직관적으로 알고.


구글 자회사 '웨이모'(Waymo)가 현대자동차와 '아이오닉5자율주행차' 공급계약을 맺은 것도 비슷한 경우다.


중국 지리자동차로부터 전기차를 공급받아 자율주행 로보택시로 개조하려 했지만 미국 정치권에선 '통신기능을 갖춘 중국 전기차'가 미국 내에 돌아다니지 못하도록 했다.


피지컬 AI는 휴머노이드(인간형) 로봇이나자율주행차같은 실물 하드웨어에 적용되는 AI다.


동시에 황 CEO는 로봇과자율주행차가 인간과 같은 수준의 지능을 갖추기 위해 필요한 데이터를 학습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 ‘코스모스’를 내놓기도 했다.


지난 10일 현대차그룹이 엔비디아와 전략적.


차세대 모빌리티인자율주행차, 도심항공모빌리티(UAM)를 안전하게 운행하려면 속도가 빠르고 통신 가능 범위가 넓은 6G 통신이 필요하다.


스타링크가 당장 사업성이 없는 우리나라에 통신 서비스를 출시하려는 것 역시 이 때문이다.


차세대 6G 통신 서비스를 위한 사전 작업인 셈이다.


이 책은 바람이나 스프링의 힘으로 움직인 수레부터 증기기관의 발명, 1890년대 등장한 전기 자동차,자율주행차까지 자동차 발전의 역사적 순간을 두루 소개한다.


개성 강한 세계의 명차, 이상한 자동차 등 보는 재미를 더하는 차동자도 만나볼 수 있다.


(달리 펴냄ㆍ값 2만 2000원) △'사냥꾼 두실'(지슬영.


김흥수 현대차그룹 부사장은 "현대차그룹은 로봇·자율주행·스마트팩토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AI를 활용해 혁신적인 시도를 하고 있다"며 "엔비디아와의 협력을 통해 이러한 혁신을 내실화하고 가속해 미래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인공지능(AI)과 무인화·자동화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에 대한 기술제휴나 인수합병을 함께 진행해야 중복 투자 비용을 아낄 수 있고, 이를 통해자율주행로봇과 무인 지게차 등 더 다양한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두산에너빌리티와 두산퓨얼셀은 기존 역할대로 에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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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산 전기차와의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국내 자동차 업체가 전동화·자율주행등 기술 경쟁력 확보에 사활을 걸어야 한다.


원가 절감을 통한 가격 경쟁력도 확보해야 할 것이다.


노조도 과도한 임금 인상 요구를 자제하고 자동차 경쟁력 향상에 힘을 보태야 일자리를 지킬 수 있다.


완성차 업계의 뜨거운 감자인자율주행대신, 운전보조 기술에 집중한 현대모비스 전시관을 둘러본 뒤에는 “완전한자율주행시대가 오기까지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 하에 전략적으로 전시 주제를 잡은 점이 인상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정광열 부지사는 세계 시장에서 자연스러운 흐름이 된 AI.


다만 테슬라의 최대 강점인자율주행기술이 베이거스 루프에서는 빛을 발하지 못했다.


안전상의 이유에선지 베이거스 루프 내에서는자율주행기능을 이용할 수 없도록 설계돼 있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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